한국언론진흥재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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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지도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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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인혜
차시 2
대상 일반
활동명 [시니어 디지털리터러시] 인공지능과 놀기-그림에 숨 불어넣기
학습목표 애니메이티드 드로잉을 활용해 그림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수 있다.
E-nie여부 N
해쉬태그
이렇게 활동해요 • (도입) 영상 시청하고 오늘의 주제 알아보기 • (활동) 애니메이티드 드로잉으로 그림에 숨 불어넣기 - 애니메이티드 드로잉 소개 - 나만의 캐릭터 그리기 - 스마트폰으로 애니메이티드 드로잉 실습하기 • (마무리) 활동 소감 나누기
도움말 인공지능과 놀기 시리즈 (2/2) / 손자녀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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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활동지
    예시답안
      10분 NIE 0